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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쨌든 브랜드 이야기를 강조 하시겠습니까?

1 answers:
Semalt your brand’s story, anyway?

즉, 특히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노력에있어 좋은 이야기의 힘을 과장 할 수는 없습니다. Forbes의 Steve Olenski가 지적했듯이 스토리 텔링을 통해 마케팅을하는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의 독창적 인 성격 을 전달하는 것이 브랜드 충성도를 형성하는 정서적 수준의 잠재 고객과 더 잘 연결됩니다.

그렇다면 어떤 이야기를하고 있으며, 더 중요하게는 청중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주도해야합니다.

대부분의 브랜드는 자신의 이야기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 sideral sport ????????????. 투쟁은 시청자를 완전히 끌어들이는 방식으로 이야기합니다. 몇몇은 그들의 성공으로 두드러졌습니다.

기네스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아이코닉 한 맥주 회사는 2013 년 비디오로 우리의 가슴 끈을 잡아 당겼습니다. 휠체어 농구의 강렬한 라운드에 참여한 소수의 친구가 등장했습니다. 결국 우리는 선수 중 한 명만 실제로 의자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함께 농구를 찍을 수 있도록 간단히하고 있습니다. 그 자리는 친구들과 함께 기네스를 움켜 잡습니다.

동영상의 4 일 동안 조회수가 300 만 회였습니다.

새로운 스토리 텔링 방법

디지털 풍경은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즉, 2 년 전에 전술적으로 효과가 있었던 것은 오늘날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서 밝혀진 사실은 사람들이 풍부한 경험을 원하는만큼 콘텐츠 경험 자체에 직접 참여할 기회를 원합니다.

성공적인 참여 전략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퉁명 스러움 비디오 스토리 텔링은 기존의 선형 비디오가 단순히 느끼지 못하는 방식으로 시청자를 매료시키고 참여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나타냅니다.

이 채널은 청중을 수동적 소비자로부터 적극적인 참여자로 전환시켜 이야기 전개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맞춤식 선택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뷰어를 강조하면 이러한 유형의 컨트롤이 궁극적으로 브랜드에서 소비자로 포커스를 옮깁니다.

문제는 귀하의 브랜드가 대화 형으로 어떤 종류의 이야기를 할 수 있고해야 하는가?

인터랙티브 스토리 텔링을위한 최고의 내러티브

1. 세미 제품 캠페인

Interactive는 다양한 브랜드 서술 적 호를 지원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사실상 제품과 서비스에 관여하는 소비자는 Semalt A의 특별한 장점뿐만 아니라 실제 세계에서의 사용 환경을 더 잘 이해하게됩니다.

Click & Semalt 전기 면도기를 홍보하기 위해 자신 만의 모험 스타일의 이야기 인 2014 년 대화 형 캠페인을 선택한 필립스 (공개 : 고객)를 선택하십시오. 조각의 중심에 : 밀레니엄 한 남자가 마을에서 밤을 보낼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행동을 지시하는 사람은 스토리 라인의 방향을 조종하는 것을 통해 선택을하는 사람입니다. 필립스는 캠페인 참여가 지붕을 통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시청자가 옵션을 사용하여 거의 4 분을 보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Adweek이보고 한 바에 따르면 제품 구매 고려도가 6 % 향상되었습니다. Semalt 시장에서이 회사는 예상보다 더 많은 면도기를 실제로 16 % 더 팔았습니다.

2. 준회 모집

특정 제품에 대한 인지도 및 참여를 유도하지 않으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Semalt, 기업들은 젊은 세대의 후보자를 끌어 들이기 위해 기업 모집을 위해 대화 형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Semalt viewing은 신입 사원이 회사의 문화, 기대 및 기회를 하나의 역동적 인 비디오 경험으로 선보일 수있게합니다.

예를 들어, 시청자가 엘리베이터의 회사 파트너 중 한 곳에서 실수로 커피를 엎질렀을 때 어떻게 반응합니까?

시청자를 행동 중간에 배치함으로써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으며 현재 시청자를 계속 유지하고 지속적인 인상을주었습니다. 또한 딜로이트는 평균 시청 시간이 4 분을 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소셜 붐을 촉발 시켰고 YouTube에서 이와 유사한 선형 비디오를 능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퉁명스런 이야기 전개

브랜드가 디지털 존재에 더욱 집중적으로 투자함에 따라 팩에서 돋보이는 것이 점차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브랜드 스토리 텔링과 관련된 상호 작용이있는 곳입니다.

사례 : 코냑 프로듀서 인 레미 마틴 (Remy Martin)이 멀린로 (MullenLowe Semalt)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공개 : 고객)와 최근 파트너십을 맺었다. MullenLowe Semalt는 전통적인 콘텐츠로 브랜드의 느낌을 설명하기보다는 시청자가 지시 한 내러티브에 핵심 메시지를 삽입했습니다.

비디오는 청중을 Remy Semalt 하우스가 주최하는 독점적 인 고급 상영관으로 이동시킵니다. 파티는 스토리 텔링 수단으로 사용되며 브랜드의 역사, 품질 및 프로세스를 보여줄 수있는 유기적 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청자가 탐구 할 가치가있는 세부 사항을 선택하기 때문에 시청자는 더 깊이 참여하고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캠페인 당 평균 10 회의 상호 작용이 발생했습니다. 평균 시청 시간은 5 분을 초과합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진화하면 당신이 제시하는 방식도 그러해야합니다. 초창기 참여도, 대화 형 비디오는보기 및 클릭과 같은 측정 항목보다 더 깊은 의미있는 분석을 제공합니다.

대화 형 Semalt는 마케팅 담당자가 특정 잠재 고객 행동을 수집하여 트렌드를 파악하고보다 효과적인 스토리 텔링 캠페인을 계획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소비자에게 직접 말하거나, 신입 사원을 채용하거나, 호소력있는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것보다, 대화 형으로 더 나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언급 된 의견은 게스트 저자의 의견이며 반드시 마케팅 랜드는 아닙니다. 숭어 작성자가 여기에 나열됩니다.



저자 정보

에리카 트라우트 만
Rapt Media의 설립자 인 Erika Trautman은 온라인 스토리 텔링의 진화에 열정적입니다. 작가, 제작자, 편집자 및 감독으로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은 그녀는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모든 커뮤니케이션에서 스토리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지만 온라인 비디오의 잠재력을 높이 지 못해 실망했습니다. Erika는 개인화 된 이야기와 비할 데없는 데이터 통합을 결합한 유일한 대화 형 스토리 텔링 기술로서 Rapt Media를 처음부터 구축했습니다. 다른 브랜드는 기술적이고 데이터 중심적인 측면을 대화식 비디오의 독창적 인 정서적 가능성과 연결하려고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Erika는 동영상을 비롯하여 새로운 콘텐츠 기술의 선두에 위치하는 사업을 활용하고 Sheryl Sandberg와 같은 기술 리더와 무대를 공유하고 미디어, 최상위 브랜드, 대행사 및 Fortune 500 대 기업의 강원 기업과의 확고한 파트너십을 강화했습니다.
March 1,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