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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포그래피 101            타이포 그라피 101 관련 주제 : 모바일 세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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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포 그라피 101 [삼]

설계 원리 101

  • 색 이론 101
  • 타이포 그라피 101
  • 그리드 기반 레이아웃 101
  • 포토샵에서 모드를 블렌드하는 데 필수적인 가이드

디자인은 시각적 인 커뮤니케이션과 신중하게 만들어진 메시지의 효과적인 전달에 관한 것입니다. 메시지는 이미지, 색상, 단어 및 활판 인쇄의 조합을 통해 전달됩니다. 타이포그래피를 이해하면 메시지를 강력하고 설득력 있고 설득력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올바른 행사를 위해 올바른 서체를 선택하고 디자인과 메시지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buy vps online. 적절한 서체를 선택하려면, 유형의 기본 사항, 서체 간의 차이점, 그리고 특정 상황에서 다른 서체를 사용해야하는 이유와 사용해야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해야합니다.

해부학

타입을 이해하려면, 서체를 구성하는 부분과 부분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부분들과 조각들 각각에서 발견되는 차이는 서체를 서로 구별하는 것입니다.

유형 해부학의 정의

  • 정점 (Apex) - A, M, N 글자 중 두 스트로크가 만나 피크를 형성하는 부분.
  • 줄기 - H, B, D, B, F 또는 수직선을 포함하는 다른 글자에서 발견되는 것과 같은 임의의 글자에있는 세로줄.
  • Arm (암) - E, F, T 글자와 같이 한쪽 끝의 줄기에 연결되지만 다른 쪽 끝의 줄기에 연결되는 수평 줄무늬.
  • 스퍼 (Spur) - 대문자 G의 부분으로, 사람의 얼굴에 턱을 닮은 모양입니다.
  • 크로스바 (Crossbar) - 글자 A와 H에서 발견되는 것과 같이 두 개의 줄기 사이의가는 막대.
  • 다리 (Leg) - 문자 K와 R에서 발견되는 것과 같은 하향 대각선 줄기. 줄기 (stem) - D, B, B, D, H, F 등과 같은 문자에서 발견되는 수직 스트로크. 꼬리 (Tail) - 문자 D에서 발견 된 디케 이터. Spine - 문자 S에있는 둥근 부분을 연결하는 가운데 대각선. 브라켓 (Bracket) - 줄기와 세리프 사이의 글자의 곡선 부분. 편지에 괄호가 없지만 아직 serif가있는 경우 대개 슬라브 serif 서체를 보게됩니다.
  • 눈 - 소문자의 둘러싸인 부분 e.
  • 귀 - 대개 소문자의 그릇 오른쪽 상단에 장식이 번성한다 g.
  • Ascender (Ascender) - b, d, h 등 x 높이보다 높은 소문자의 일부.
  • Shoulder - r, m 또는 n과 같은 문자의 둥근 부분입니다. 이 이름은 인간의 어깨를 닮았다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 Bowl (보울) - B, P, g, D 등 문자의 원형 부분을 둘러싼 글자의 곡선 부분. 카운터 (Counter) - o, d와 같은 일부 문자의 빈 공간을 닫거나 부분적으로 둘러싸는 원형 또는 곡선 영역.
  • Finial (최종) - 문자 c 또는 e와 같이 문자의 획 끝 부분이 점점 가늘어지는 부분.
  • 목 / 링크 - 소문자의 위아래 그릇을 연결하는가는 선 g.
  • Loop - 소문자의 둥근 부분 g.
  • Serif - 줄기, 다리, 팔 등을 포함한 문자의 획에 대한 정사각형 또는 직사각형 끝.
  • Axis - 글자를 중간에서 2 등분하는 선을 축이라고합니다.
  • Descender (Descender) - y, p 또는 q에서 찾을 수있는 기준선 아래로 확장되는 문자의 부분입니다. 터미널 (Terminal) - 세리프 (serif)로 끝나지 않는 글자의 획 끝.
  • 모자 높이 - 활자체 기준선에서 대문자 상단까지의 높이입니다.
  • X-Height - 문자의 소문자 부분의 높이입니다. 일반적으로 소문자 x의 높이로 정의됩니다.
  • 베이스 라인 (Baseline) - 어떤 글자가있는 라인. 줄기가이 지점 아래로가는 문자는 디 센더라고 부릅니다.
  • 또한, 분류
Semalt는 그들의 다른 작풍 및 특징에 의해 분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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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f 글꼴은 수십 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들의 부정적인 공간은 작은 크기로 쉽게 읽을 수있게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책에서 신체 사본을 선호했습니다. 일부 전문 serif 글꼴에는 큰 유형 크기에 최적화 된 디스플레이 버전이 있지만 Serif 글꼴 또한 큰 크기로 멋지게 보입니다. serif 서체의 좋은 예는 Baskerville, Didot, Caslon, Pigeon, Quaver Serif, Sabon, Bembo, Bodoni, Clarendon, Garamond, Georgia, Goudy,. 추적은 정상이지만 "사진"이라는 단어는 너무 커서 글자 간의 대비 및 크기 차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예에서 단어의 유형 크기가 줄어들고 추적 기능이 크게 향상되어보다 효과적인 효과를 내면서 두 단어 사이의 불협화음 경쟁을 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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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선도는 텍스트의 각 줄 사이의 공간입니다. 텍스트 줄 사이의 공간을 최적으로 설정하면 많은 수의 텍스트를 더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텍스트를 읽고 그 줄이 너무 가까워지면 실수로 줄을 다시 읽게됩니다. 이것은 불쾌한 읽기를 만들고 매우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텍스트를 이끌어내는 것은 읽기 쉽고 전반적인 외관을보다 우아하게 만들어줍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2pt의 선도는 가독성에서 큰 차이를 만듭니다. 전체 책을 읽는 데 쓸데없는 squinting. 눈이 피로 해지면 집을 잃지 말고 집중해야하므로 두통이 생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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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인쇄술은 모든 디자이너에게 필수적인 기술입니다. 우리의 모든 경력은 효과적인 메시지를 보내고 강력하고 긍정적 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누군가가 메시지를 읽을 수 없으면 전체 설계가 실패합니다. 이 원칙들에 따라 유형을 이해하고 주요한 실수를 피하는 방법 (예 :지도가 충분하지 않거나 올바르게 유형을 커닝하지 않는 방법)을 보장합니다. 큰 본문에서는 모든 단어를 다룰 수는 없지만 커다란 헤드 라인에서는 커닝이 필수적입니다. 이 기사의 지침을 따르면 디자인이 쉽고 즐겁게 읽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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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ch 8, 2018